엠제이의 관심사

[맛기행] 파주금촌 카페 추천 - ‘오쉐르’

향기로운하루종일 2023. 6. 30. 08:33

< 파주금촌지역 카페추천 - '오쉐르' >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 오쉐르 플라워 카페는 꽃과 식물이 있는 실내정원 형식의 카페이다. 숲 속의 아늑한 창고를 연상시키는 외관에 빨간 오쉐르 마크와 포토존이 있다. 입구부터 잔디밭 사이 돌길로 이어졌으며, 실내 안쪽 또한 작은 인공호수와 여러 가지 말린 꽃 들고 장식되어 있다. 높은 층고로 답답함이 없고 테이블 간격이 띄워져 있어 대화에 방해되지 않는 소음이 맘에 들었다. 사장님은 꽃과 식물의 전문가이자 원예치료사로 카페 안에서 원예치료와 플라워 원데이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으시다. 

 

1. 위치

경기도 파주시 송화로 73-75길 

- 초행길인 분들은 차량 없이 도보로 가긴 무리다. 경사가 존재하며, 제법 외진 곳으로 올라간다.

 

2. 연락처

0507-1324-8221

 

3. 영업시간

화수목금토 : 10:00 ~22:00 / 일요일: 13:00~22: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4. 방문후기

오쉐르는 커피원두도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었다. 커피는 투샷이 아닌 원샷의 인 거 같이 연한 커피로 개인 취향이 진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불호 이실 거 같다. 커피잔에 아이스이지만 서리가 생기지 않아 사용하기 편했다.  차 종류는 다양하고 직접 담가 만드시는 거라 어른들 손님들이 많았다.

카페는 그 자체가 커피잔이라고 한다. 커피를 마시는 것보다, 커피잔과 같은 커피숍에 홀딱 빠져서 머물다 힐링하는 곳이라는 말이 있다. 카페에서 흘러나오는 잔잔한 음악과 사람들의 소음은 커피를 마심과 동시에 사르르르 녹아내려 흩어지는 거 같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