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제이의 관심사

[맛기행] 독립문 맛집 - ' 독립 밀방 '

향기로운하루종일 2023. 6. 30. 08:32

<  독립문역 맛집  '  독립밀방 ' >

독립밀방은 신라호텔 오너셰프 경력 10년 차 셰프님의 3번째 매장이다. 익선동 한옥거리 익선디미방, 익선잡방에 그리고  독립밀방 순서이다. 총 7개의 매장이 있고 그중에서 독립문역의 독립밀방 본점을 소개한다.

 아주 협소한 익선동의 매장과 달리 넓은 크기와 한옥과 양옥의 고급스러움과 단아함이 어우러진 다채로운 인테리어와 10년 경력의 셰프님의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한옥 브런치 &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독립밀방의 '밀방'은 비법 비밀제조법이라는 뜻이고, 일벌이 꿀을 저장하는 곳, 식사의 밀, 방앗간, 제분소의 밀이라는 여러 가지 뜻의 복합적인 뜻을 가지고 있는 단어라고 한다.   

1. 위치

서울 종로구 통이로 12길 10-18, 지하철 3호선 독립문역 3번 출구에서 241m

2. 연락처

02-722-3418

3. 영업시간

월화수목금토일 : 12:00~22:00

라스트오더 : 21:00

Break time : 16:00~18:00 (*주말, 공휴일, 법정공휴일은 Breask time 없음)

 

다양한 메뉴가 존재하며 독립문역 독립밀방에서만 즐길 수 있는 메뉴도 있다.

인터넷 예약을 네이버 예약이나 전화예약을 하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스테이크의 굽기는 한 종류인 미듐레어로 선택이 불가능하고, 각 지점마다 먹을 수 있는 특별 메뉴가 있는 거 같아 방문한 본점에서만 선보이는 요리 위주로 주문을 했다. 전체적인 플레이팅 깔끔하며, 요리들은 하나같이 맛있었다. 친절한 직원분들 덕에 불편함 없이 식사를 할 수 있었다.  테이블이 철제 테이블이라 엉덩이가 아파서 오래 머무르지 못했다. 이건 ;; 사장님의 식당 회전율을 위한 의도가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들정도로 아팠다. 그래서 우리는 1시간 정도의 식사시간을 가지고 바로 나와 편안한 카페로 이동을 했다.

 

* 한줄평가

: 다시 방문의사 있다. 분위기가 좋다. 사진 찍기 예쁜 인테리어, 테이블이 불편해서 엉덩이가 아프다. 빠른 식사가 가능하다. 

 

* 총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