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제이의 관심사

[여행] 신혼여행 - Activity ' Rainbow Helicopter 섬 투어 '

향기로운하루종일 2023. 6. 29. 09:56

<  Activity  ' Rainbow Helicopter 섬 투어 ' >

신혼여행 액티비티를 신랑이 모두 준비를 했다. 스카이다이빙을 하고 싶어 했지만 고소공포증이 있는 나를 위해서 스카이다이빙보다 안전한 헬리콥터 섬 투어를 계획했다. 신랑은 하와이가 두 번째이다. 처음 회사에서 동료들이랑 왔을 때 스카이다이빙이 너무 인상 깊었다고 했다. 그래서 신혼여행을 나랑 같이 와서 나에게도 같은 경험을 시켜주고 싶다고 말했다. 하지만 ;; 난 고소공포증이 심하다. 포기포기 ;; ㅜㅜ

 하지만 하와이섬을 한눈에 볼수있는 액티비티는 하고 싶어서, 레인보우 헬리콥터 섬투어를 하기로 했다. 

헬리콥터 문을 열고 스릴있게 하기로 했지만, 소통이 잘 안 되는 관계로 ~ 안전하게 문을 닫고 하늘에서 하와이를 구경했다. 조정사분이 하나하나 설명해 주시면서 일정이 빠듯해서 보지 못한 하와이의 여러 곳을 볼 수 있어 좋았다. 

 우리가 가본 곳과 가보지 않은 곳을 정리하면서,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하와이는 이색적이였다. 날씨가 좋았다면 금상첨화겠지만, 운명이라 어쩔 수 없었다. 구름 낀 하와이도 나름 매력적이었다. 신혼여행을 하와이로 가는 거면 마무리로 헬리콥터 섬 투어를 추전 한다.

 

유의사항

- 기후나 여러 사정에 의해서 중지가 될 가능성이 있다.

- 예약 시에 희망 출발 시각을 정해주어야 한다.( 체크인을 참여 1시간 전으로 지정된다.)

- 기상조건에 의해 비행 항로나 시간이 바뀌는 일이 있다.

- 만 2세 미만은 무료 (연령제한은 없다. 기압의 관계상 유아에게는 비추)

- 여권지참

 

위치

호놀룰루 공항 근처, Castle & cooke 건물 안 1층 내 Rainbow Helicopter 사무실이 위치해 있다.

(주소: 155 Kapalulu Pl. Ste. 197, Honolulu, HI 968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