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결혼준비] 맞춤한복

하루종일v 2022. 10. 18. 12:06

[결혼준비] 맞춤한복  



우리는 이번에 결혼을 준비하면서 맞춤한복을 하게 되었다.
원래는 생각도 안하고 있었지만 결혼식전 시댁 피로연과
우리쪽 부모님의 강력한 권유로 한복을 맞추게 되었는데

왜 ;;; 필요한지 ~~~~ 지금도 알수없지만

" 최대한 가성비좋고 이쁜걸로 알아봐야지 "
하는 맘에 폭풍검색을 했다.
주특기 예랑이의 폭풍검색 "에바다주단" 방문하기로 예약 !!! 완료

하지만 내가 쿄쿄


광장시장에 맞춤한복이 유명하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었다.
가는길에 한번 들려나 볼까하는 맘으로 가봄


오오오오 이쁜거 같애 이쁜거 같애 ~
근대 ;; 신랑한복색을 추천해주시는뎅

넘 으르신인데 ;;;

우선 예랑이가 에바다주단을 다녀온 다음에 결정하자고 속닥속닥



찾기는 어렵지 않았다.
광장시장 맞은편에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1층
주차권도 주시넹





우리 예랑이 관상을 딱 !!! 하늘색 딱 !! 머징
넘 맘에 들어 !!!!

나는 분홍분홍



오빠 언능 결재해 ~ 결재하는 멋진남자 내신랑 ^^




(허리좀 펴주세요 예랑아!!! )

가성비를 따지기로 했는데

난 포기가 안되었다. 좋은원단, 예쁨이
그래서 한복이 풍성해보이는 샤~ 도 추가

한복 두벌에 60만원

이 금액이라니 놀랍군





짜라라란 가봉된 우리 한복 ~ 너무 잘어울려 (얼굴은 보호

)
이거지 이거지 ~ 난 새신부니깐 핑쿠, 오빠는 하늘하늘
샤추가 넘 잘한거 같애잉 ~행복해

이뿌다





스튜디오 촬영때 당의도 빌려주심, 정말 아낌없이 다 내어주심
너무 친절하신 사징님 내외분, 복 받으실꺼에용

우리는 하늘커플 ~



완성된우리 한복도 너무 이쁜데 ~
핑크+하늘 조합 역시옳은 선택이였어
잘 선택한 나 칭찬해 ~


벌써 보정된 우리 사진이 너무 기대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