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oTV는 2021년 4분기 및 회계연도를 마감하여 113만 명의 구독자를 기록했습니다. 2022년 매출 10억 달러 돌파 예상
스포츠 최초의 라이브 TV 스트리밍 플랫폼인 FuboTV Inc. (NYSE: Fubo)는 오늘 2021년 12월 31일에 종료된 4/4분기와 1년의 재무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올해 총 매출 10억 달러 이상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하면서 2022년 지침을 발표했다.
FuboTV는 2021년 12월 Molotov 인수로 인한 100만 달러 영향을 포함하여 2021년 총 매출 6억 3,800만 달러라는 기록적인 연간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Molotov를 제외하고 fuboTV의 총 연간 수익은 6억 3,700만 달러로 2020년보다 144% 증가했습니다.
푸보TV는 또한 2021년 4분기 동안 다음과 같은 기록적인 YoY 성장을 달성했다.
Molotov 의 영향 100만 달러를 포함하여 총 수익 2억 3100만 달러.
Molotov 을 제외한 총 매출은 2억 3천만 달러로 전년 대비 119% 증가했습니다.
Molotov 의 200만 달러 영향을 포함하여 2,610만 달러의 광고 수익.
Molotov 을 제외하고 98% 증가한 2,590만 달러의 매출.
FuboTV 고객은 분기 동안 4억 4백만 시간의 콘텐츠를 스트리밍했는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96% 증가한 수치입니다.
이러한 이정표는 2022년 1월 10일에 발표된 2021년 4분기 잠정 결과
(유료 가입자 110만 명 이상, 총 수익 2억 1500만~2억 2000만 달러, 광고 수익 2500만 달러 이상)를 초과했습니다.
FuboTV 는 또한 분기 동안 더 높은 단위 경제성을 보고했으며 고객 기반이 확장됨에 따라 고유한 운영 레버리지의 이점을 얻었습니다. ACM(Adjusted Contribution Margin)은 2021년 전체 연도에 대해 플러스 9.7%로 회사의 정규화된 2020년 전체 연도 ACM에 비해 104bps 증가했습니다. 낮은 가입자 확보 비용, 강력한 마케팅 원칙 및 2.5로 상승된 연결 비율이 모두 달성되어 회사의 수익성을 향한 길에 기여했습니다.
원글